서울창업신문
PC버전
이케이허브, '스타트업 펀딩 성공 스토리 포럼' 개최
스타트업 투자유치 스토리 공유의 장
  • 2018년 12월 01일 14시 00분 입력
  • 크게보기 작게보기
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밴드 네이버블로그구글플러스
▲ '스타트업 펀딩 성공 스토리 포럼' 안내 포스터 / 이케이허브 제공

 

이케이허브가 매경비즈와 함께 스타트업의 투자유치 스토리를 공유하는 장을 마련하는 '스타트업 펀딩 성공 스토리 포럼'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타트업 생태계의 활성화를 위해 실제 투자를 받은 기업의 대표와 해당 기업에 투자한 전문 엔젤투자자 및 VC가 주축이 돼 그들의 경험을 나누는 자리다.

 

이를 통해 초기 스타트업 투자에 대해 궁금했던 많은 부분이 해소될 수 있을 전망이다. 

 

차은정 이케이허브 대표는 "초기 스타트업 대표들이 궁금해 하는 내용을 해소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설문 결과 초기 자금확보와 투자사례에 대한 것을 첫번째로 꼽아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차 대표는 "특히 이번 포럼은 작은 규모(30명정원)로 열려 최근 투자유치에 성공한 기업의 대표와 투자자간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들을 수 있어 살아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케이허브는 이번 첫 포럼을 계기로 계속해서 스타트업 대표들이 알고 싶은 내용에 대해 매경비즈와 함께 지속적으로 강의와 포럼 등 형식을 가리지 않고 기획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이번에 개최되는 스타트업 초기 투자 노하우(Let`s Listen up the Success Story)는 다음달 13일 오후 4시 위워크 서울스퀘어 4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황현주 hhj@scnews.co.kr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 ‘2020년 지역주도형 청년 일자리사업’ 온라인교육으로 추진
벤처타임즈, 공원커피와 ‘2020 커피전문점 창업교실’ 무료 교육 진행
야놀짱, 아이를 위한 비대면 육아 서비스 제공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바이오헬스관련 잡매칭 연속 운영 사업 계획 밝혀
국토교통부, 부동산산업을 위한 ‘2020 부동산서비스산업 창업경진대회’ 개최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