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창업신문
PC버전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X디즈니 콜라보에디션
  • 2020년 01월 08일 14시 08분 입력
  • 크게보기 작게보기
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밴드 네이버블로그구글플러스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2020년 경자년 쥐띠 해를 맞아 ‘미키 컬렉션’ 한정판을 출시한다

 

컬럼비아와 디즈니가 만나 선보이는 ‘미키 마우스’는 한 손에 스틱을 들고 재봉선을 따라 등산하는 미키 마우스 캐릭터 아트로 컬럼비아와 함께 아웃도어 모험을 떠나는 모습을 구현해 디즈니 마니아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컬럼비아 ‘미키 컬렉션’ 중 ‘아이벡스 재킷’은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방수형 스톰 후드 재킷으로 모자 부분에 넣었다 뺐다 할 수 있는 미키 마우스 귀 모양 디자인이 돋보인다. 우수한 방수성과 통기성을 물론 미키 마우스 모양의 벤틀레이션(통풍구)을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안감에도 독특한 캐릭터 아트를 더했다.

 

‘인터트레이너 인터체인지 재킷’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3-in-1 재킷으로, 반투명한 소재로 제작돼 미키 마우스 스케치가 그려진 안감이 보이게끔 연출했다. 탈부착 가능한 경량 나일론 원단을 사용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제로 룰스 그래픽 티’는 컬럼비아만의 ‘옴니 쉐이드 썬 디플렉터(Omni-Shade Sun Deflector)’ 기술력을 적용한 티셔츠로, 원단에 인쇄된 수천 개의 작은 미키 마우스 실루엣이 자외선을 반사시켜 강렬한 태양으로부터 몸을 보호할 수 있다. UPF 50으로 몸에 해로운 자외선은 차단하는 동시에 수분은 빠르게 흡수하고 발산하는 통기성까지 갖춰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이번 ‘미키 컬렉션’은 방수 재킷, 플리스 재킷, 그래픽 티, 모자, 신발 등 총 18종의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성인용과 아동용으로 출시돼 패밀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컬럼비아 ‘미키 컬렉션’은 1월 10일 자정부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전 10시부터 가로수길 직영점 및 스타필드 하남·고양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문성은 mse0502@scnews.co.kr
국토교통부, 부동산산업을 위한 ‘2020 부동산서비스산업 창업경진대회’ 개최
대학생들이 만든 대외활동 추천 앱 슥삭, 내게 맞는 동아리 후기 및 추천 기능 업데이트
법틀, 법무에 특화된 맞춤 법무관리시스템 ‘법틀 엔터프라이즈’ 출시
2019년 창업투자회사 정기검사 결과, 8개사 행정처분 부과
비영리사단법인 ‘오늘은’ 20대 위한 그림처방 ‘오늘은그림’ 강연 개최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