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창업신문
PC버전
탈모와 얇은 모발이 고민이라면 니옥신(NIOXIN)
  • 2020년 01월 15일 11시 29분 입력
  • 크게보기 작게보기
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밴드 네이버블로그구글플러스

 

 

1987년 창립한 미국의 문제성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NIOXIN(니옥신)이 두피와 모발에 고민이 많은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안겨주고자 한국에 공식 론칭하였다.

 

니옥신은 두피 건강이 악화되어 모발이 가늘어지고, 모발 수가 감소하는 씨닝(Thinning) 헤어 전문 케어 브랜드로 16년 연속 스타일리스트 초이스 어워드에서 씨닝헤어 부문 1위를 차지하며 미국 스타일리스트와 소비자들로부터 제품 효능을 입증받았다.

 

니옥신은 풍성한 모발은 건강한 두피가 기본 바탕이 되어야 한다는 신념으로 두피를 정화하고 건강한 모발로 성장시키는 시스템을 개발, 특히 탈모 전 모발이 얇아지기 시작하는 씨닝 단계부터 밀도 높은 케어를 통해 헤어 자신감을 높여준다.

 

런칭과 동시에 출시된 3D 케어 시스템은 모발의 종류(일반모, 염색모, 펌/손상모)에 따라 시스템 1번부터 6번으로 나뉘어 헤어 고민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한다.

 

시스템 키트는 샴푸-컨디셔너-트리트먼트로 구성되며 3STEP만으로 집에서도 전문 살롱 헤어 케어를 받은 듯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니옥신은 약 30일 간 제품을 사용하며 두피와 모발의 변화를 기록하는 <30일 챌린지>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지금껏 경험해본 샴푸 중 1위’, ‘끝판 세정력’, ‘샴푸 정착템’

‘풍성한 모발’ 등 긍정적인 후기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니옥신 제품은 온라인 공식몰과 종합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드럭스토어 눙크, 롭스, 시코르에 입점하며 한국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문성은 mse0502@scnews.co.kr
나우앤서베이, "영화 기생충,계층갈등을 강조하는 듯 하지만 비정치적으로 느낀다.."
이브자리, 추운겨울 따뜻한 나눔실천
탈모와 얇은 모발이 고민이라면 니옥신(NIOXIN)
벤처타임즈, 창업기관을 응원하고자 '스타트업 응원 캠페인' 실시
<닥터 두리틀> 개봉하자마자 박스오피스 1위
가장 많이 본 뉴스
나누방, 대학생들 위한 안전한 단기임대 플랫폼 론칭
방탄소년단, 차트를 이끌다
애니메이션 제작사 유니드 캐릭터, 신용보증기금 7억원의 투자 유치..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X디즈니 콜라보에디션
벤처타임즈, 창업기관을 응원하고자 '스타트업 응원 캠페인'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