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창업신문
PC버전
이브자리, 추운겨울 따뜻한 나눔실천
  • 2020년 01월 15일 15시 03분 입력
  • 크게보기 작게보기
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밴드 네이버블로그구글플러스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윤종웅)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사회 내 저소득 가정의 아동들을 대상으로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에 나서 따뜻함을 전했다.

 

13일 이브자리는 사회공헌 연합체 행복얼라이언스와 같이 서울 강북구 삼양동에 위치한 구세군강북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갔다. 봉사에 참여한 이브자리 임직원들은 복지관 아동들과 함께 설 음식을 만들고 윷놀이 등 설 전통놀이를 진행했다.

 

이브자리는 이외에도 기능성 차렵이불 80채를 기부했다. 집먼지진드기의 접근·서식을 원천 차단해주는 ‘알러지케어’를 적용한 제품으로 피부가 민감한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침구는 결식 우려, 장애 아동과 저소득 가정, 한부모가정, 북한이탈주민 가정 등의 여러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윤종웅 이브자리 대표는 “이번 나눔 활동으로 성장기 아동들이 신체적, 정서적으로 더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2020년에도 소외된 이웃을 도우며 이브자리가 받은 사랑을 보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브자리는 ‘이브천사’라는 이름으로 2008년부터 올해로 12년째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현재 누적 2만여채의 이불을 기부했다. 지난해 4월에는 행복얼라이언스와 협약을 맺어 끼니를 걱정하는 아이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행복상자 캠페인 및 행복도시락 배달 참여, 이불 기부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행복얼라이언스는 개인, 기업, 사회적 기업이 모여 사회문제를 함께 해결하는 네트워크다. 2016년 11월 출범해 현재 46개 기업이 함께하고 있다.

 


양송이 piiig2@naver.com
국토교통부, 부동산산업을 위한 ‘2020 부동산서비스산업 창업경진대회’ 개최
대학생들이 만든 대외활동 추천 앱 슥삭, 내게 맞는 동아리 후기 및 추천 기능 업데이트
법틀, 법무에 특화된 맞춤 법무관리시스템 ‘법틀 엔터프라이즈’ 출시
2019년 창업투자회사 정기검사 결과, 8개사 행정처분 부과
비영리사단법인 ‘오늘은’ 20대 위한 그림처방 ‘오늘은그림’ 강연 개최
가장 많이 본 뉴스
6
1
1
1
-
y
n
1
1
o
2
_
<
2
/
k
a
a
y
y
n
1
0
0
1
0
0
0
0
0
0
2
2
0
1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