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창업신문
PC버전
아트스페이스 담다에서 최초로 업사이클 디자인 팝업스토어 열린다.
  • 2020년 01월 21일 10시 02분 입력
  • 크게보기 작게보기
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밴드 네이버블로그구글플러스

 

 

다가오는 2월 5일부터 9일까지 홍대·합정 인근 갤러리 아트스페이스 담다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업사이클 디자인 팝업스토어展 ‘버려지는 공병 속에서 네 가능성이 느껴진 거야’를 통해 빈 병과 뚜껑 등을 업사이클한 디자이너들의 다양한 작품을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선보인다.

 

서울 합정에서 개최되는 팝업스토어展 ‘버려지는 공병 속에서 네 가능성이 느껴진 거야’는 연인과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업사이클 체험존과 포토존도 마련하였으며, 현장에서 작품 구입도 가능하다.

 

총 5일간 진행되는 제1회 업사이클 팝업스토어展은 디자이너 렐리시(Relish) 외 4인의 디자이너의 작품이 전시되며, 현장에서 작품과 상품 구입이 가능하다. 참여 디자이너 중 렐리시는 제주와 서울을 오가며 업사이클 디자인뿐만 아니라 단행본과 잡지에 꾸준히 그림을 그리고 있다. 손우태 작가는 버려지는 병뚜껑을 활용한 문구 만들기 체험존을 운영한다.

 

오프닝 파티는 2월 5일 7시 30분부터 9시로 업사이클에 관심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맥주 무료 제공). 아트스페이스 담다는 2020년 연중 업사이클과 리사이클을 주제로 참여 디자이너 및 브랜드, 기업과의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다.

 

서울 홍대인근에 소재한 아트페이스 담다는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역량있는 신진 작가 및 중견 작가의 복합장르(시각예술,조각,설치,미디어아트.퍼포먼스,영상 및 다큐 등)를 전시하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문성은 mse0502@scnews.co.kr
국토교통부, 부동산산업을 위한 ‘2020 부동산서비스산업 창업경진대회’ 개최
대학생들이 만든 대외활동 추천 앱 슥삭, 내게 맞는 동아리 후기 및 추천 기능 업데이트
법틀, 법무에 특화된 맞춤 법무관리시스템 ‘법틀 엔터프라이즈’ 출시
2019년 창업투자회사 정기검사 결과, 8개사 행정처분 부과
비영리사단법인 ‘오늘은’ 20대 위한 그림처방 ‘오늘은그림’ 강연 개최
가장 많이 본 뉴스
6
1
1
1
-
y
n
1
1
o
2
_
<
2
/
k
a
a
y
y
n
1
0
0
1
0
0
0
0
0
0
2
2
0
1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