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창업신문
PC버전
평창송어축제위원회 한·영 국제미술 교류전 주최
  • 2020년 01월 21일 12시 00분 입력
  • 크게보기 작게보기
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밴드 네이버블로그구글플러스

 

 

평창송어축제위원회는 지난 19일 평창송어축제 기간 한·영 국제 미술 교류전을 평창 진부문화센터 2층 특별전시장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 부제는 ‘오대산천’으로, 강원도 평창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중견화가들과 영국 작가의 교류전 형식으로 마련됐다. 전시회는 평창송어축제위원회(위원장 김오영)가 주최, 하오개그림터(대표 권용택)가 주관하며, 백해영 갤러리의 협력으로 2월 16일까지 진행된다.

 

평창에서 살면서 느낀 감동을 표현한 중견작가들의 대표작들과 평창을 다녀간 영국작가 센디슨이 제작한 영상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오대산천’전에서 권용택 대표는 한강의 발원지인 오대산 우통수로부터 흘러내린 오대천의 맑은 물과 산의 정기를 이어받은 평창 인근 자연과 그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려낸 ‘오대천 송어’를 전시한다. 또 이향재·박민숙·조용상 작가의 대표작 15점도 선보인다.

 

특히 영국작가 센디슨의 ‘향수’는 정지용시인의 시를 참조한 작품으로 눈 내리는 평창의 모습을 떠오르게 하는 문자 영상으로 시각적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평창송어축제위원회는 한국의 대표 겨울 축제인 평창송어축제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강원도 평창 지역의 문화와 정서를 알릴 수 있어서 기쁘다고 전시회 주최 소감을 밝혔다.

 


양송이 piiig2@naver.com
국토교통부, 부동산산업을 위한 ‘2020 부동산서비스산업 창업경진대회’ 개최
대학생들이 만든 대외활동 추천 앱 슥삭, 내게 맞는 동아리 후기 및 추천 기능 업데이트
법틀, 법무에 특화된 맞춤 법무관리시스템 ‘법틀 엔터프라이즈’ 출시
2019년 창업투자회사 정기검사 결과, 8개사 행정처분 부과
비영리사단법인 ‘오늘은’ 20대 위한 그림처방 ‘오늘은그림’ 강연 개최
가장 많이 본 뉴스
6
1
1
1
-
y
n
1
1
o
2
_
<
2
/
k
a
a
y
y
n
1
0
0
1
0
0
0
0
0
0
2
2
0
1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