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창업신문
PC버전
인천연성초등학교 학생들,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위한 사랑의 나눔저금통 캠페인 참여
  • 2020년 01월 22일 09시 35분 입력
  • 크게보기 작게보기
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밴드 네이버블로그구글플러스

 

 

인천연성초등학교(교장 신문희)는 ‘나눔협력학교 사랑의 나눔저금통 캠페인’에 참여해 모금된 성금 전액을 지난 21일에 한국청소년연맹(총재 한기호) 사회공헌사업 희망사과나무에 전달했다.

 

이 성금은 한 학기 동안 인천연성초등학교 전교생들의 자발적인 모금을 통해 마련된 것으로 학생들의 따뜻한 마음을 엿볼 수 있다. 이렇게 모아진 성금은 경제적·사회적 빈곤을 겪고 있는 국내·외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의 자립과 교육을 위한 지원에 쓰일 예정으로, 특히 공부를 하고 싶어도 환경 때문에 학업수행이 어려운 해외 빈곤지역 학생들에게 교육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신문희 교장은 “국내외 아이들이 누구나 마음 놓고 공부할 수 있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희망사과나무는 다양한 장학사업과 교육지원사업을 통해 국내·외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에게 학업 지원과 올바른 성장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양송이 piiig2@naver.com
법틀, 법무에 특화된 맞춤 법무관리시스템 ‘법틀 엔터프라이즈’ 출시
2019년 창업투자회사 정기검사 결과, 8개사 행정처분 부과
비영리사단법인 ‘오늘은’ 20대 위한 그림처방 ‘오늘은그림’ 강연 개최
화성문예아카데미,다양한 프로그램 강좌 개설..수강생 모집은 추첨제로 진헹할 것.
인천연성초등학교 학생들,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위한 사랑의 나눔저금통 캠페인 참여
가장 많이 본 뉴스
6
1
1
1
-
y
n
1
1
o
2
_
W
<
/
k
a
a
y
y
n
1
0
0
1
0
0
0
0
0
0
2
2
0
9
0
/
/